서비스를 이용한 후 뭔가 불만족으러운 경우가 많이 있었을겁니다. 그럴 경우 서비스를 제공한곳에 환불을 요청하거나, 불만을 말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는데요. 피드백이 있다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도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소비자고발센터를 통해서 도움을 받으려는 분들이 있죠. 아래에서 소비자고발센터 전화번호를 알려드릴테니 참고바랍니다.



전화번호는 국번없이 1372를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발신자 부담 요금이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당연히 점심시간에는 운영을 하지 않구요.




상담분야와 상담기관에 대한 정리인데요. 소비자단체, 지방자치단체에 대한 내용입니다.



자동차, 병원, 의료, 금융, 보험에 관련된 상담기관입니다. 참고하여 이용하세요.

댓글